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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

작성일| 2019-11-25 19:13:01 조회수| 131

정부는 저진적으로 화력발전소를 폐쇄한다고 한다.아니 이미 시현중이고 그동안 각 정권들이 심혈을 기울려렸던

발전사어    에서 화력발전부문은 이ㅣ 노후화 및 먼지의 주법으로 지정하고 그 생산량을 중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태양관으로 부터의 신구투자로 인한 전원의 개발은 이나라의 향후전기산업의 재펴능로 본다

일찍이 우리는 전기를 일본의 10개지역 발전 사를 따서 한전을 판매워능로한 5개의 발전사를 두고 그 전력을 공급헤왔었다.

그중 아직 치대의 전력생산 원천인 화력발전의 대규모 투자는 석탄을 이용하여 저렴한 생산원가의 전력을 생산해 내는 것이다. 그런데...이 석탄발전은 그 문제가 먼지가 발생하는것이다.

국뚝산업의 모습인 이 화력의 모습을 여러분은 한강옆의 추억의 단인리화력에서 보았을 것이다.

필자도 석양ㅇ 저ㅜ는 당인리ㅏ에서의 두줄이 시커면 ㅇ하늘 을 찌르는 연기는 정말 오랬동안 내멀에 각ㅇㄴ도었ㄷㄴ것이다.

그런데 기적을 만든 기숭이 생겨났다 즉 전기를 이용하여 그 석탄의 배기를 집진하여 이의 환경을 잡는 방법이

광ㄴ된것이다. 그것도 한국이 세께적인 기술의 위위에 있다.

이렇게 잡이논 먼지를 ASH라 한다.

우리나라는 일본으로 부터 그드도안안 어머멓ㄴ 영을 터 이 ㅁㄴㄹ 수입하여 왔다

이의 재의 효가는 시맨트의 10%의 어ㅓㄴ료가 되며 레미콘을 60%까지도 그원료가 되어

우리의 건설현장의 주식이 되어 왔었다.

특히 다른 시맨 원료.돌가루.흙 등 여러산업재에어 없는 응고성 및 합성능려근 우리가 비싼 아스팔트를 포장시대에서 시멘ㅌ 포장 시대로 이끈 건성ㄹ의 혁명에서 그 양생능력 및 균열에 효가를 주면서 큰 자원의 보고가 되었다.

..지금 정치적으로 영향인지 일보느로시부터으 ㅅ입은 상대히 중지되거나 보류되는것으로 판단되는데... 많은이의 청와대 민원으로 일본수입대신 국산화에 그 역활을 기대하는데...한편 그 먼지의 발생으로 화력발전을 중단하ㅡㄴ 이중적인 문제에 봉착한다.

업자드에게 고하여야한다

BCT운반차량은 저알 INSERT 시 기밀도를 이지하여 바람에 날리지 많고 차량에 삽입해야한다.

뿌연 연기가 주변을 가득차도 그저 방관하는 현 모습은 그 기술력을 어리둥절하도록 한다는 것이자.

또한 전국 주변 산제의 레미콘제조사 또는 골재생산자들은 먼지제거를 위한 특별한 조처를 취해야한다

단순 차량에 물뿌리고 고앙에 물뿌려서 눈가람으로 주변 환경을 속이면 안된다.

자가공장 100내에서 점심상을 먹을 수 있도록 집집시걸을 해한다.

오늘도 물중ㄹ중ㄹ 흘리고 ㄹ[ㅣ톤 공장에서는 바람에 비산매먼지속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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