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경마

뉴스

조현재 이사장 '광명 스피돔' 방문, 취임 첫 현장경영 행보

기사입력| 2021-03-04T21:21:14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신임이사장(오른쪽 두번째)이 광명 스피돔을 찾아 업무보고를 받고 시설물 점검과 방역관리 현황 등을 점검하였다. 사진제공=건전홍보팀
지난 2월 22일 제13대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으로 취임한 조현재 이사장이 25일 광명 스피돔을 방문해 첫 현장 경영 행보에 나섰다.

현장을 방문한 조현재 이사장은 기금조성총괄본부의 2021년도 업무계획과 주요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고 광명 스피돔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재개장 대응 관련 방역관리 현황 및 고객 입장 시스템 절차와 시설물 등을 점검하였다.

이날 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직접적 피해를 받는 경륜·경정 사업은 임직원과 선수가 혼연일체 되어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경제적 위기를 겪는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관계 기관 설득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 도입과 관련해서는 사회적으로 우려되는 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제도적인 안전장치에 대한 필요성과 해외 성공 사례를 면밀히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믿고 안전하게 경륜·경정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는 철저한 방역 관리와 시설물 점검 등을 통해 사업이 차질 없이 재개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장 경영 이후 조 이사장은 경륜·경정 선수를 대표하는 선수회 임원들과 만나 간담회를 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는 등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