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경마

뉴스

[경마]서울경마공원 벚꽃길, 오는 8일부터 열흘 간 개방

기사입력| 2022-04-07T15:12:06
사진제공=한국마사회
'벚꽃 맛집'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벚꽃길이 3년 만에 무료로 개방된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공식 축제는 열리진 않는다.

한국마사회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경마공원 벚꽃길을 개방한다. 이번 개방은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결정됐으며, 단계적 일상회복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조치 하에서 개방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서울경마공원의 대표 축제인 '야간 벚꽃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도 시행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오랜만에 경마공원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벚꽃 구경 후 경마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마일(금~일요일) 경마공원 무료 입장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0일에는 해피빌 관람대 1층 놀라운지에서 2030 고객들을 대상으로 벚꽃과 함께하는 경마 응원 행사를 개최한다. 경마 기본 상식을 알려주는 '초보경마교실'을 시작으로 경마의 박진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응원 이벤트', '우승마 추리 이벤트' 등 경마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무료입장권 및 경마응원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울경마공원 벚꽃은 수도권에서 가장 늦게 개화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경마공원 벚꽃의 만개 시기는 이번 주말 이후로 예상된다. 수도권 대표 벚꽃 명소인 서울경마공원은 올해도 많은 시민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경마공원은 비경마일(월~목요일)에는 무료입장이며, 경마일(금~일요일)에는 경마 관람이 가능한 지역을 제외한 벚꽃길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 목록보기